AHMAD. Lemon & Lime


글과 사진은 역시 재탕.
-------------------------------------------------------------------------------------------------------------------------------



라임...하면 나의 라임오렌지나무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아니예요. '작은 아씨들'이 떠올라요. :)
막내 에이미가 라임때문에 학교에서 혼나는 이야기가 있는데
도대체 라임이 뭘까...했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담스럽습니다;
평소 홍차에 아무것도 안넣어마시기때문에.
물론 홍차와 레몬은 궁합이 좋지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트에 우렸습니다.
뭐 나빠봤자 레몬티겠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처음 포트에 넣었을 땐 향이 강해서 살짝 부담을 느꼈는데
다행히 맛은 그냥 홍차맛이고.

끝맛에 레몬향인지 라임향인지가
가볍게 넘어와 감도네요. :)


-------------------------------------------------------------------------------------------------------------------------------

이 때만 해도 가향차에 대해 거부감을 갖고 있던 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