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028 덕수궁 콩두

아 여기는 정말 갈 데 없어 고르고 고르다 예약한덴데 신의 한 수.

정말 건져서 그 이후로 몇 번이고 갔던 곳.

이 날은 디너로 갔던 날이라 조명이 약해 사진은 정말 엉망이지만 ㅋ

 

 

이건 인삼주와 뭐였던 듯. 술이라 좀 고민하다가 맛만 봤던 것 같다. 

 

 

막상 들어오니 생각했던 것과 달리 파인 다이닝 분위기라 두근두근.

 

 

샐러드. 조금 간이 셌다.

 

 

호박타락죽이었던 듯. 맛있었다.

 

 

전복구이였나.

 

 

한지로 싼 잡채.

 

 

조금 기름지고 간이 셌지만 맛은 괜찮았다.

 

 

윤선도 반가 간장게장과 녹차물을 곁들인 보리굴비 정식.

 

 

왼쪽 병에 녹차물이 들어있는데 밥을 반정도 말아 보리굴비를 얹어 먹거나

간장게장을 살짝 얹어 감태에 싸서 먹으면 정말 맛이 기가 막힌다.

메인디쉬를 세 가지 정도중에서 고를 수가 있는데 이 맛에 반해서 항상 이것만 먹게 되었다. 

 

 

디저트. 한약맛이 나는데 이미 밥이 감동스럽기 때문에 디저트야 아무래도 좋음.

 

 

나는 대추차

 

 

이건 오미자차였던 듯

 

 

아 정말 좋은 식사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