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523 서래마을 퀸즈파크

 

 

고메위크 때 직장동료들과 갔던 서래마을 퀸즈파크.

주차가 편한 곳을 가다보니 서래마을로 가곤 하는데 솔직히 서래마을이 뭐가 주차가 편해 ㅋㅋㅋㅋ

그냥 고메위크 기간이고 예약 꽉 차지 않고 우리가 갈 수 있는 범위 안에서 막 찾다보니 여기였던 듯.

 

 

히잉. 테이블 매트는 좀 깔아주지.

 

 

애피타이저

 

 

 

 

파스타

 

 

스테이크

스테이크는 꽤 괜찮았다.

 

 

디저트. 케익이 맛있더라.

 

 

이건 L의 접시에서 체모-_- 가 나와서 컴플레인을 했더니

죄송하다면서 요리를 다시 내주겠다길래,

L이 그건 이미 됐다고 했다.

어차피 그게 그거일거 같아 먹고 싶지 않다고.

 

서비스로 케익을 드려도 되겠냐길래 알았다고 했더니 준 것.

아 우리는 케익을 이렇게 담아올 거라 생각을 못했기 때문에 매우 당황.

다시 봐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은 괜찮아서 그냥 봐주기로 했다.

솔직히 응대가 썩 마음에 든 건 아니었는데

응? 맛있네. 넘어가자 ㅋㅋㅋㅋㅋㅋㅋ

하고 걍 넘어가기로 했던 듯.

 

이 날 비도 왔었고, 뭔가 어수선했고

우리도 매우 지쳐있었고

그래서 아무래도 좋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