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602 쉬떼르 Sur Terre

결론부터 말하자면 여기 최고.

가성비 최고. 분위기 최고. 만족도 최고.

고메위크 기간에 갔던 곳 중에 이곳이 최고였다.

서래마을에 있고 오너셰프는 최승광.

 

청담동 오룸다이닝이랑 이 곳 중에 고민하다가

왜 여길 예약했는지(뭐가 내 마음을 잡았는지)는 기억안나는데

정말 잘 한 선택이었다. 잘했어 나님 ㅋㅋ

 

고메위크 중 가장 먼저 챙겨서 한 예약이었고,

직장동료 세 명에게 의사 타진 후,

이 날은 무슨 일이 있어도 칼퇴하기로 약속하고 두근두근 ㅋㅋ

그런데 칼퇴 못함 ㅋ 그래도 6:30에 도착함 ㅋㅋㅋ

모두 즐거워한 식사. 그리고 난 감사를 받음 ㅋㅋㅋㅋㅋ

 

 

 

레스토랑 들어오는데 외관 사진은 안찍었지만 외관도 좋고 내부도 좋다.

세팅도 좋아. 아 이렇게 잘 깔린 테이블보와 각잡혀있는 세팅 좋아요 ㅠㅠ

기대됩니다. 두근두근

 

 

버터나이프는 큐티폴이군요.

 

 

이걸 사진이라고 찍었니 ㅋ

 

 

빵과 버터도 맛있음

 

 

세 가지의 아뮤즈 부셰.

맨 왼쪽 거 기억안남. ㅋㅋㅋ 하여간 맛있음.

저 가운데꺼 좋음. 맛있음. 자몽과 새우였던 듯

맨 오른쪽은 시나몬 폼 + 애플 습.

 

이미 우리 기분은 최고.

그냥 먹는 순간 알았다. 여기는 좋은 곳이야 ㅠㅠ

 

 

가리비 관자 샐러드

관자 사랑합니다. 드레싱은 유자가 들어갔던 듯. 사랑합니다 유자 ㅠㅠ

 

 

랍스터 까넬로니

맛있다 맛있어.

 

 

 

1층 양파. 2층 돼지족. 계단에 머스타드. 3층 돈나물.

 

 

 

오미자 탄산수

 

 

메인 첫번째 도미구이

이거 환장하게 맛있음.

메인이 두 개 인것도 감동 ㅠㅠ

정말 넷 다 맛있다 소리가 절로 터져나왔다.

누구한테 들으라는것도 아님. 걍 탄성.

 

 

구운대파와 함께 나온 안심스테이크. 언제나 그렇듯이 미디움 레어입니다.

대파는 자르기 어려워서 걍 한입에 다 넣어버렸음요.

구운대파 맛있지만 그래서 별로. 아 근데 별로라고 쓰고 나니 맛있어서 보류하고 싶다.

안심보다 등심 좋아하지만 이거 정말 맛있어서 어금니 있는데가 막 아려 ㅠㅠ

사랑합니다 레알 ㅠㅠ

 

 

오렌지 셔벗과 커스터드 크림

 

 

우유 아이스크림과 체리&블루베리

맛있다는 말이 새삼스럽게 전부 맛있다.

 

 

마카롱. 코크는 시나몬, 필링은 바닐라

 

 

얼그레이.

이 날 낮에 커피를 많이 마셨던 터라 홍차로 주문.

아 그리고 난 워낙 커피를 연하게 마시는 취향이라 레스토랑에서 커피 시키면 꼭 후회한다.

앞으로도 잊지 말 것. 나님은 커피 시키면 후회해요~

 

아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뭐 하나 아쉬움 없는 완벽한 식사와 완벽한 서비스.

부족한 거 없나 세심하게 살피면서 진행되는데 정말 최고.

 

고마웠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갈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