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903 광화문 디타워, 160904 부자피자와 자니덤플링

동기모임으로 광화문 디타워에 갔던 날.

다 맛있어보여서 이거저거 시키고 신났는데 거의 다 맛은 별로였다는 게 함정 ㅋ

 

 

 

 

 

특히 인상깊을 정도로 맛없었던 것은 이 맛있어 보이는 피자들. 부자피자 익스프레스인데 충격적일 정도로 맛이 없다. 아니 그래도 명색이 부자피자인데 이게 뭐임;;;;

 

 

사실 이 음식들 중 가장 맛있었던 건 내 앞에 놓인 모히또;;;;

 

 

갤럭시 촬영 음식모드로 신나게 찍어댐.

 

 

이건 쫑의 스페인 여행 선물. 어쩌면 이렇게 자기같이 깜찍스러운 걸 사왔을까. ㅎ

 

 

 

 

일단 집에 와서 밤에는 어디서 샀는지 알 수 없는 근본없는 마카롱 네 개와 보아하니 홍차구만- 을 마시고. 이 날의 맛없었던 피자의 충격을 잊기 위해 다음 날 나는 이태원으로 간다 ㅋㅋㅋㅋㅋㅋ

 

 

부자피자 1호점. ㅋ 사실 이 사진은 시간순서상 나중에 다시 지나가면서 찍은 것

 

 

꺅 설레.

 

 

 

내가 부자 크로켓을 주문하자마자 직원이 엄청나게 좋은 발음과 발성으로 또박또박. 좋은 선택이십니다. 오늘 크로켓 재료가 매우 좋거든요. 라고 하는데 순간 드라마찍는 줄;; 마치 "오늘 추천 요리는 뭐지? - 오늘은 랍스터가 좋습니다. - 음. 그걸로 하지" - 이런 느낌적인 느낌;;;;; 

 

 

꺅. 부팔라 피자. 부팔라치즈는 사랑입니다. 다른 피자도 먹었으면 좋았겠으나 둘 다 양이 그리 많지 않아서;;; 딱 좋을 만큼만 먹는 걸로. 그리고 이태원을 싸돌아다니다 다시 출출해지자 쟈니 덤플링으로 갑니다 ㅎ

 

 

전설의 만두집 ㅋ

 

 

 

교자만두. 완전 맛있다.

 

 

특히 맛있는 건 이 녀석. 새우만두

 

 

속을 파보면 새우가 한 마리씩 들어가 있다.

 

 

 

이건 왜 찍었지 싶은 의미없는 사진. 만두 너무 잘빚어서 감탄의 의미로 찍은 건가. 요즘은 다이어트; 한다고 야식과 간식을 끊었는데 그러고 나니 내가 얼마나 엄청나게 먹고 살았는지 알겠다 ㅋㅋㅋㅋ 이렇게 먹으니 어떻게 살이 안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