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가상화폐 보상

왓챠가 작년인가 언젠가부터 갑자기 확- 구려졌다. 왓챠가 추천해주는 영화는 취향에 잘 맞았고, 그 중 몇 개는 행운이라고 할 정도로, 주변 누구도 권해주지 않았을, 너무 좋았기 때문에 구려진 왓챠를 믿을 수가 없었다 ㅎ 


그러다가 왓챠에 이상한 게 눈에 띄었다.



내 CPT 확인하기? CPT가 가상화폐라는 건 알았지만 난 재작년 연말의 코인대란때 이 전쟁엔 참가하지 않는다 ㅋ 로 입장정리가 끝났기 때문에 거들떠도 보지 않았다. 이런 마일리지 같은 건 안 줘도 좋으니, 옛날의 왓챠로 돌아왔으면 좋겠다고도 생각했고. 






며칠 전 습관처럼 왓챠에 들어가서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눈에 또 띄길래 어차피 주는 거 그냥 받자. 싶어서 출금해버렸다. 시세고 뭐고 따지기도 싫고, 애초에 투자할 생각이 없으므로 그냥 확인하자마자 바로 매도한건데, 약간 횡보할때의 장에 팔아버려서 17천원은 아니고 ㅋㅋㅋ 7천 몇백원 받았는데 어제 오늘 폭등해서 2.5배 가까이 올라버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PT는 컨텐츠 프로토콜 토큰의 약자라고 한다. 나는 별점만 찍어서 그렇고, 코멘트 열심히 단 사람들은 15만원 받은 사람까지 봤다. 아마 왓챠에서 내놓은 가상화폐인듯. 나는 이쪽에는 전혀 관심을 가질 생각이 없어서 떡볶이값으로 만족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