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606 생일者;;;모임


모임 장소는 재동 큐슈센닌.
촛불집회때문에 2 호점 공덕동으로 갈까,
찻집과 교통을 생각해 1 호점으로 할까 갈등하다가
대개 맛은 본점이 낫다는 평소의 지론-_-에 따라 재동으로 결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끈한 국물이 먼저 서브된다.
튀김이 들어있는데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찬.
김치는 안 먹었고,
락교는 뭐 락교고
저 고추가 맛있다. 맵긴 한데 맛있다.
노란색은 안 먹어서 패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선회를 안 먹는 사람들의 메뉴 돈까스 정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생선 먹는 사람들의 메뉴. 무슨 벤또인데 이름 까먹었다.

음... 이 사진은 좀 후지다. --_--;;;
화밸도 안 맞는 것 같고
먹기 급한 마음에 찍은 티 팍팍.
흰살 생선은 맛있었다. 저 빨간 생선은 뭔지 모르겠다.
연어는 별로 안 좋아하므로 패스.
아 생선구이 맛있더라.
이건 따로 메뉴를 시켜도 괜찮을 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가사키 짬뽕
국물이 특히 맛있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튀김
아흐~ 알흠답구나~!
바로 튀겨 나오는데 바삭하고 맛있었다.

나는 맛있었는데
다들 배부르게 먹었는지,
우리가 시킨 메뉴에 튀김이 많아 그게 좀 걸렸고,
날생선을 안먹는 사람은 먹을 거에 제한이 걸린 것도 미안.
좀 더 노력해서 맛있는 집을 열심히 찾아내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