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031 콩두 재방문

 

정말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기 때문에 엄마를 모시고 콩두 재방문.

이 날은 토요일 런치였다.

 

전채 사진은 안 찍은 것 같고.

 

 

역시나 호박타락숩으로.

 

 

런치 메뉴는 두 종류. 물빛으로 하고 메인은 또다시

보성 녹차물을 곁들인 법성포 특 보리굴비구이와 조선장꽃게장 반상 으로 ㅋㅋㅋㅋ 메뉴 이름 길다.

여기는 몇 번을 가도 은대구 구이나 흑돼지 어깨살 구이나 등심구이는 못먹어볼듯 ㅋㅋ

 

 

낮에 찍으면 이러하다. ㅋㅋ

 

 

아 보리굴비도 알백이라 쫄깃쫄깃 꼬돌꼬돌하면서도 짭잘한 것이 밥도둑이지만

간장게장은 짜거나 비리지 않으면서 정말정말 맛있다.

감태와 김도 몇 장 나오는데 밥위에 간장게장 올려 감태에 싸먹으면 정말 ㅠㅠ

 

 

순무와 어란.

어란은 고소하면서 깊은 맛이 있고

순무를 하나씩 먹으며 어란을 나눠서 씹으면 그 풍미가 더 살아난다.

 

 

디저트.

 

 

고를 수 있다면 2층이 좋다.

 

 

1층 복도

 

 

엄마도 만족 ㅋ

여긴 정말 맛있어서 이후로도 동행을 바꿔가며 세 번은 더 갔다.

심지어 고메위크 기간 아닐 때도 갔으니.

 

맛있고 정성스러운 식사는 때로는 휴식보다 사람을 더 풀어주는 힘이 있는 것 같다.

지금 나는 요리인류를 보며 글을 쓰고 있다.

그래서 음식에 대한 몰입도가 2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