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가을, 브런치+뎅댕의 약속

 

 

친구들과 브런치였던건지, 그냥 만난거였는지. 까페 ATOLL 이었던 것으로 기억. 엄청 맛있었다. 지금 보니 그냥 망고가 왕창 들어간 게 아니었을까 싶긴 한데 ㅋ 한 입 먹는 순간 오!! 맛있어!!! 라고 했다. 

 

아톨플레이트. 사진이 이것밖에 없는 걸로 봐서는 밥을 먹고 차 마시러 모였나보다. 안 그러면 이것만 시켰을리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놀다보니 하나 더 먹자 해서 시켰겠지. 

 

그러고는 집에 와서 스테이크 구워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봐라. 얼른 먹고 싶어서 사진이고 뭐고 대충 한 방 찍고 얼른 먹은게 너무 티난다.

 

이건 친구가 어느 날엔가 논현동 "뎅댕의약속"에 너무 가보고 싶다 해서 런치 먹으러 날을 맞춰 갔던 것. 시간 맞추기도 쉽지 않은, 둘 다 하루가 통째로 비는 흔치 않은 날에 왜 여기를 가자고 하나 싶었으나, 친구가 다른 파인다이닝도 필요없고 여기가 너무 궁금해서 같이 가자고 해야지- 꽤 오랫동안 마음먹었다길래 그래그래 그럼 가자 하고 갔던 곳.

 

기본으로 제공되는 샐러드. 

 

아 이 파스타는 인정. 라구 소스 스파게티였던 거 같은데 사진 초점이 엉뚱하게 루꼴라에 가서 맞았네. 아마 이 소스가 이 집을 유명하게 만든 공신이지 싶었다. 내 생각이 아니라 당시 검색해본 결과 그랬던 듯. 예전에 이태원에서 먹었던 소꼬리 파스타 생각나게 하는 맛. 

 

이건 좀... 캐주얼한 맛이 나는 스테이크였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었음.

 

특히 이 돼지 스테이크는 기름층이 두꺼워서 저걸 통째로 한 입에 넣는다면 모를까 잘라서 먹는 순간 살코기 잔뜩, 비계잔뜩이 되어버림.

 

디저트. 딱 예상할 수 있는 맛.

 

전체적으로 아... 굳이 여기에.... 였으나 라구소스 파스타는 한 번쯤 다시 먹고 싶다. 근데 지금 검색해보니 뭐가 별로 안 뜬다. 지도검색에도 안 뜨고. 없어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