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ple life, 과식하지 않는 삶

 

자랑은 아니지만, 혹은 자랑인데.

굳이 읽을 필요가 없었다.

이미 나는 이렇게 살고 있는데 뭐.

주변에는 지극히 마음에 드는 것들만,

딱 필요한 만큼만 두고 산다.

수집취미도 없고, 쟁여두는 데도 관심없다.

마음에 들지 않는 것에는 소유욕도 없다.

가장 좋은 거 한 개씩만 있으면 된다.

이 책의 내용에서 이미 내가 실천하지 않는 건 없었다.

어쩌면 내가 더 나을껄?

 

딱 하나, 가끔씩 과식하는 것 빼고  -_- ㅋㅋㅋㅋ

 

자기계발서 종류 안 읽는데 본의 아니게 읽게 되었다.

중간중간에 이건 뭔 개소리야. 하는 것도 있었지만

한 번 읽기에 나쁘지는 않았다.

 

그렇지만 이게 뭐라고 책으로까지 나오나 싶기도 하고.

네이버에 가면 살림 잘하고

보란듯이 잘 사는 파워블로거들 널렸는데.

 

아. 그런 사람들도 책을 내지. --_--;

 

,